본문 바로가기
알밤's 맛따라/경기도

[판교] 카페 운중동 | 성남 판교 카페 추천

by 알바미 2024. 8. 10.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판교 도심 속 감성 카페 운중동 방문 리뷰입니다.
이 카페는 분위기가 좋다고 유명한 카페라 항상 궁금했었는데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카페 운중동

https://place.map.kakao.com/m/360190339

카페운중동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344번길 8 (운중동 35-4)

place.map.kakao.com

전화번호031-705-0912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주차장 : 차 15대 이상 주차할 자리 있음

카페 입구부터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건물 뒷편에 숨어있어서 처음에 어? 여기에 카페가 있네? 라고 생각했었어요.

메뉴판을 보고 커피를 전문적으로 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보통은 커피가 아닌 Non Coffee 메뉴도 많을텐데 여기는 티 종류를 제외하고서는 4개밖에 없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이날 초콜릿 라떼가 먹고 싶었어서 발로나 초콜릿 라떼를 주문 했습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쇼케이스에 있는 디저트류도 구경해봤어요.
휘낭시에도 맛별로 있고 까눌레도 3가지 종류나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에 나온게 아니라 조금 더 시간이 여유로웠다면 디저트류도 먹어보고 있었네요.
 

구경하면서 제일 귀엽다고 느꼈던 카페 운중동만의 시그니처 파운드입니다.
한가지 맛으로도 팔고 이 카페의 시그니처여서 그런지 이렇게 포장으로도 팔더라구요.
선물용으로 줘도 참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디저트 중에서 구움과자류 말고도 이런 케익류도 팔고 있어요.
케익 모양이 다 너무 귀엽고 세련돼보였습니다.
이런거 보면 좋은 카페가 많은 판교에서도 유명해진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밖을 훤히 볼 수 있고 
밖으로 보이는 풍경 또한 자갈과 물로 잘 조성해놔서 여유를 즐기면서 커피 마시기 참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카페 안 쪽으로도 더 자리가 있는데 그쪽엔 손님들이 앉아있어서 사진에는 못 담았네요.
 

제가 주문한 발로나 초콜릿 라떼와 일행들이 주문한 카페라떼, 골져스 게이샤 티, 시그니처 커피가 나왔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제 친구가 카페 한입 먹어보고 커피 맛있다고 하니 커피맛은 보장할 수 있습니다.
발로나 초콜릿 라떼 맛은 진하지 않고 많이 달지 않아 어린이들이나 단 것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에게도 잘 맞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상 친구돈친구산 카페 운중동 리뷰였습니다.

반응형